해외직구

본문 바로가기

쇼핑몰 검색

상품 검색

로그인

회원가입

장바구니

총 합계 0 원
장바구니 가기

카테고리

해외직구
FAQ 검색
FAQ 검색

해외직구 목록

  1. Q해외배송상품 주문 시 배송추적이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해외배송 상품은 마이페이지에서 주문/배송조회 페이지에서 배송상태를 통하여 해외 및 국내 배송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   
    해외직구 배송특성상 국내 송장번호가 제공되지 않으며, 해외직구 담당자가 세관 통관 이후 고객님께 배송/설치 관련 유선 안내를 드리므로, 해당 안내에 따라 배송/설치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 

  2. Q해외직구 상품을 구매 후 환불 또는 교환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1) 해외직구 담당자에게 문의하여 환불/교환 가능여부 및 방법 확인
    2) 해외직구 담당자의 확인을 받은 경우, 마이페이지 내에서 환불/교환 신청 접수
    3) 해외직구 담당자의 안내에 따라 환불/교환 절차 진행 

  3. Q해외직구 상품은 A/S가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해외직구 상품의 경우 해외직구 판매자, 상품, 제조사 정책 변화 등에 따라 A/S 가능여부, 비용 및 절차가 상이하므로, 상품 상세 페이지의 해외직구 판매자 안내문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    해외직구 판매자 안내문을 확인할 수 없거나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해외직구 판매자의 연락처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 

  4. Q주문한 상품을 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A

    상품 상태가 주문결제 또는 결제대기 단계일 경우, 마이페이지에서 주문취소 요청이 가능합니다.

    상품준비중 단계에서는 해외직구 판매자에게 상품 발송여부를 확인한 후 취소 가능합니다.

    배송중 이후의 단계에서는 해외배송 특성상 주문취소가 불가합니다.

  5. Q해외직구가 무엇인가요?

    A

    국내에서 구매하기 어려운 해외 판매 상품을 에이폭스몰에서 엄선된 해외직구를 통해 저렴하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.
    상품 목록 또는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해외직구 상품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. 

  6. Q해외직구 구매 시 개인통관고유부호가 필요한가요?

    A

    해외직구는 고객님이 직접 해외 상품을 수입하는 구매방법입니다. 해외직구 판매자는 고객님의 수입신고 및 통관절차를 대행해드리며, 이 과정에서 고객님의 개인통관고유부호가 반드시 필요합니다. 해외직구 상품 구매시 개인통관고유부호를 입력해야 결제가 가능합니다. 

    개인통관고유부호는 개인식별을 위한 고유번호로 관세청 전자통관시스템에서 신청 가능합니다.


    개인통관고유부호 받으러 가기 >>>
    https://unipass.customs.go.kr/csp/persIndex.do

  7. Q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회원가입 없이 관세청 홈페이지에서 성명과 주민등록번호 입력 후,
    공인인증서/휴대폰으로 인증하시면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   
    개인통관고유부호는 P로 시작하는 13자리 번호로 구성되며,
    개인정보보호법 개정 시행에 따라 주민등록번호를 대체한 수단입니다.

     

    관세청 홈페이지 >>>
    http://portal.customs.go.kr/



   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 매뉴얼 보기 >>>
    https://unipass.customs.go.kr/csp/persIndex.do

공지사항

  • 게시물이 없습니다.

고객센터

02-123-1234

월-금 am 9:00 - pm 05:00
점심시간 : am 12:00 - pm 01:00

AFOX몰

주소
사업자 등록번호 123-45-67890 대표 김정환 전화 02-123-4567 팩스
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정보책임자명
Copyright © 2001-2013 AFOX몰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