해외배송 상품은 마이페이지에서 주문/배송조회 페이지에서 배송상태를 통하여 해외 및 국내 배송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해외직구 배송특성상 국내 송장번호가 제공되지 않으며, 해외직구 담당자가 세관 통관 이후 고객님께 배송/설치 관련 유선 안내를 드리므로, 해당 안내에 따라 배송/설치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
1) 해외직구 담당자에게 문의하여 환불/교환 가능여부 및 방법 확인
2) 해외직구 담당자의 확인을 받은 경우, 마이페이지 내에서 환불/교환 신청 접수
3) 해외직구 담당자의 안내에 따라 환불/교환 절차 진행
해외직구 상품의 경우 해외직구 판매자, 상품, 제조사 정책 변화 등에 따라 A/S 가능여부, 비용 및 절차가 상이하므로, 상품 상세 페이지의 해외직구 판매자 안내문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해외직구 판매자 안내문을 확인할 수 없거나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해외직구 판매자의 연락처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상품 상태가 주문결제 또는 결제대기 단계일 경우, 마이페이지에서 주문취소 요청이 가능합니다.
상품준비중 단계에서는 해외직구 판매자에게 상품 발송여부를 확인한 후 취소 가능합니다.
배송중 이후의 단계에서는 해외배송 특성상 주문취소가 불가합니다.
국내에서 구매하기 어려운 해외 판매 상품을 에이폭스몰에서 엄선된 해외직구를 통해 저렴하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.
상품 목록 또는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해외직구 상품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.
해외직구는 고객님이 직접 해외 상품을 수입하는 구매방법입니다. 해외직구 판매자는 고객님의 수입신고 및 통관절차를 대행해드리며, 이 과정에서 고객님의 개인통관고유부호가 반드시 필요합니다. 해외직구 상품 구매시 개인통관고유부호를 입력해야 결제가 가능합니다.
개인통관고유부호는 개인식별을 위한 고유번호로 관세청 전자통관시스템에서 신청 가능합니다.
개인통관고유부호 받으러 가기 >>>
https://unipass.customs.go.kr/csp/persIndex.do
회원가입 없이 관세청 홈페이지에서 성명과 주민등록번호 입력 후,
공인인증서/휴대폰으로 인증하시면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.
개인통관고유부호는 P로 시작하는 13자리 번호로 구성되며,
개인정보보호법 개정 시행에 따라 주민등록번호를 대체한 수단입니다.
관세청 홈페이지 >>>
http://portal.customs.go.kr/
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 매뉴얼 보기 >>>
https://unipass.customs.go.kr/csp/persIndex.do